지엔에이의 다양한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NEWS
전자신문(주)지엔에이(대표이사 하재준)는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4년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운영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사업은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기업의 기술인력이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창업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운영기업’에 선정된 기업은 사내벤처 지원부서 운영을 통해 기업이 가진 혁신 역량을 활용해 직접 사내벤처팀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전담기관에 추천하는 업무 일체를 담당하게 된다.
㈜지엔에이는 경영진의 강한 의지와 지원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선정계획·전담지원팀 구성·세부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구성해서 사업계획서를 제출했고, 최종 선정되어 사내벤처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오토 모빌리티 전문기업인 ㈜지엔에이는 2024년부터 사내벤처 프로그램을 운영을 통해 ’사회책임경영‘ 정신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미래의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재준 대표는 “지속적인 신뢰경영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발전할 수 있는 신사업을 육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7035